대호택스 종합소득신고센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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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주 묻는 질문
상담 신청하기 전의 기본적인 질문 또는
빠른 답변을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
종합소득세 신고는 복잡하고 시간이 많이 소요되기 때문에
전문가의 지식과 경험이 필요합니다.
또한, 잘못된 신고로 인한 벌금이나 제재 를 피하기
위해서도 종합소득세 신고대리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.
종합소득세 신고대리는 고객의 종합소득세
신고를 대신 해주는 역할을 합니다.
이를 위해 고객의 수입, 비용, 손익 등을 분석하고,
신고서 를 작성하며, 세무서와의 커뮤니케이션을 대신해 줍니다.
종합소득세 신고대리를 이용하면 신고서 작성에
드는 시간과 노력을 줄일 수 있습니다.
또한, 전문가의 도움으로 잘못된 신고로 인한
벌금이나 제재를 피할 수 있습니다.
종합소득세 신고대리의 비용은 고객의 신고내용,
규모, 등에 따라 다릅니다. 일반적으로는
수입액에 따라 일정한 비율로 책정됩니다.
필수서류
1. 신분증사본
2. 홈택스 아이디/비번
선택서류
3. 종합소득세 신고 안내문
4. 사업자등록증사본(있는 경우만)
5. 주민등록등본 혹은 가족관계증명서
(부양가족이 있는 경우)
6. 각종 소득 원천징수영수증(지급명세서)
7. 신용/체크카드 등 지출내역 (엑셀파일)
8. 기타 비용내역
자동차, 화재 보험료, 통신비, 공과금,
세목별과세표준증명서, 이자납입내역서 등
9. 청첩장, 부고장, 기부금 영수증 등
10. 장애인 등록증 등 서류 등
11. 환급금 발생시 수령 가능한 계좌번호
(본인명의만 가능)
가능합니다.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올바르게
신고를 하면 세금 납부를 최적화할 수 있으며,
또한 잘못된 신고로 인한 벌금이나
제재를 피할 수 있습니다.